– 일시: 2015년 11월 26일 – 28일
– 장소: Parc des Expositions de Villepinte (Paris, France)
기후변화 당사국 총회 COP이 본격적으로 열리기 전, 기후변화 문제 해결을 위해 찾아온 세계 각국의 청년들은 먼저 청년들의 총회인 COY에서 다양한 워크샵과 공연, 강연 등의 행사가 진행됩니다. GEYK은 일본뿐 아니라 파리의 COY11에 참가하여 두 번의 워크샵을 열었습니다.
■ 부대행사 Youth Activities on Climate Change in East Asia
GEYK의 주도 하에 AYCN 활동의 일환으로 11월 27일에 대만 TWYCC, 일본 CYJ, 그리고 한국 GEYK의 청년단체들이 아시아 청년의 기후변화 관련 활동들을 소개하고 각국의 문화에 대하여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 부대행사 How We Use Energy: current situation, policy, citizen involvement in Republic of Korea
에너지에 초점을 맞추어 한국의 에너지 현황, 에너지 정책, 온실가스 감축목표, 에너지 전환, 에너지 자립마을, 에너지 정책에의 시민참여 등의 발표주제를 다룬 워크샵을 11월 28일에 열었습니다.
■ Asia Meet-up
아시아 기후변화 청년단체가 한데 모여 파리총회에서의 청년들의 전략에 대하여 논의하고, 서로를 소개하며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